사람사는 이야기 2020. 6. 15. 03:39

김밥 만들기


시원하게 비 오는 주말 오전.

맛있는 김밥을 만들어 먹기로 했어요. 



맛있는 김밥을 만들어 먹기로 했어요. 

김밥 만들기 재료: 단무지, 당근, 시금치, 계란, 맛살, 햄,

김밥 만들기 1

밥을 먼저 하여 맛소금, 참기름 넣어 비벼 주세요. 재료 준비하는 동안  한소끔 식혀 주세요.



김밥 만들기 2

노란 단무지를 소쿠리에 담아 물을 빼 주세요. 키친타월로 꾹꾹 눌러 물기를 제거해 주세요. 




김밥 만들기 3

당근 채 썰어 맛소금 약간 넣어 살짝 볶았어요.



김밥 만들기 4

계란 지단 부쳐 길게 길게 잘라 준비해 주세요.



김밥 만들기 5

끓는 물에 시금치를 데쳐주세요. 데친 시금치 꼭 짜서 물기 제거해 주세요. 시금치에 맛소금 넣어 버무려 준비해 주세요.


김밥 만들기 6

식자재 마트에서 구매한 맛살을 비닐 포장 제거해 주세요. 반으로 잘라 살짝 볶았어요.



김밥 만들기 7

 다 잘라진 김밥용 햄으로 구매하여 살짝 볶았어요.



김밥 만들기 8

김발 위에 김밥용 김을 올려주시고 준비한 밥을 넓게 넓게 펴주세요. 준비한 재료들을 넣어 김밥을 예쁘게 싸 주세요.





김밥 만들기 9

시원한 오이냉국과 김밥 맛있게 드세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이곳은 진리의 성읍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예요. 육의 양식 맛있게 드셨으니 영의 양식도 드시고 영육 강건하길 소망해요.



지금은 인강시대

인터넷 시온선교선터 바로가기 주소 ↓↓↓↓↓

http://www.eduzion.org/ref/109551




posted by 루다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