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의 성읍 소식 2019. 11. 14. 10:35

지구촌의 전무후무한 빛, 신천지 12지파 10만 수료식 




"지구촌 역사상 지금까지 이런 수료식은 없었다!!" 2019년 한 해 동안 신학 정규과정을 밟고 일시에 수료하는 인원이 103,764명!!! 


신천지 12지파 10만 수료식 

- 시온 기독교 선교센터 110기 -




2019년 11월 10일 오전 12시에 일어난 전무후무한 사건이었습니다.


설마! 아니겠지

아니오!!!실제 일어난 사건입니다.





이 숫자는 우리나라 중소도시 인구에 해당하며, 1천 명 규모의 중소교회 100개가 1년 사이에 세워진 것과 같습니다.






이는 사람의 힘으로 할 수 없는 일이며 오직 하나님께서 함께 역사해야만 가능한 일입니다.


이는 마치 하늘 농부이신 하나님이 예수님을 통해 씨를 뿌리시고 다시 오실 때에 추수한다 약속(신약)했습니다.






오늘날 추수 때, 추수된 알곡들이 가득 맺혀  온 세상을 비추는 빛이 되어 하나님께 영광이 되고 있습니다. 


육천 년 오랜 시간을  기다린 끝에 세워진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세계가 왔습니다. 생명의 빛이 온 세상을 비추어 만물이 새롭게 될 때입니다.





캄캄한 밤, 짙은 어둠 가운데 있을 때 생명의 빛이 누구에게 올까요? 


하나님의 씨로 자라나 추수하여 온 첫 열매가 바로  그 실체입니다.


첫 열매인 실체가 바로 11월 10일에 신천지 12지파 10만 수료식에 참석한 수료생들입니다. 

이날 수료한 인원 10만 여명 외에도 현재 성경공부를 하고 있는 수강생이 20만 여명이나 됩니다. 


이 모든 것은 신천지에 최고의 진리가 있으며 하나님이 함께 하고 있음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만국이 신천지로 몰려오고 있는 까닭은 하나님을 찾는 갈급한 심령들이 인류 최고의 진리를 만나 하나님의 목적과 약속을 알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는 도의 초보(어린아이 같은 신앙)의 신앙을 하였다면 이제부터는 장성한 신앙인이 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누구나 다 올 수 있는 곳이 신천지예수교회입니다. 




마 13장에는 "천국은 마치 진주를 구하는 장사와 같다"라고  했습니다.


진주와도 같은 진리의 말씀을  전하고자  방방곡곡 외치고 있는 모습을 보셨을 겁니다. 





사도행전에 보면 사도바울이 베뢰아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할 때 그들은 신사적이어서 간절한 마음으로 말씀을 받고  이것이 그러한 가 날마다 성경을 상고하였다고 합니다(행 17:11)



미쳐보지못한 분들을 위해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 홈페이를 클릭하시면 언제나 어디서나 가능합니다. 

 http://www.shincheonji.kr





하나님과 예수님과 천국과 하나 된 새 하늘 새 땅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에서 전하는 진리의 말씀을 듣고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세계에서 영원히 함께 삽시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성경 말씀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인터넷시온선교센터(추천인번호:70724)

http://www.eduzion.org/ref/70724



posted by 루다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