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맛집 스케치 2015. 2. 24. 23:58

대전 은행동 맛집 원추안동찜닭

 

메롱

 

설명절 연휴사흘째~~

남편이 갑자기 닭도리탕이 먹고 싶답니다.

동네 맛집은 연휴중이라 영업을 안하다네요~~

 

할 수 없이 은행동으로 go!!  go!!

고고

오늘 먹고 싶은 메뉴는 "찜닭"

닭갈비집은 많이 가봤지만 찜닭은 안먹어 본지라 스마트폰을 검색해 보았죠?

 

은행동에 봉추찜닭과 원추찜닭이 쌍벽을 이루고 있는듯한데..

매운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봉추찜닭을 선호하는듯...

 

울 식구는 매운맛을 즐기지 않는 입맛이라 "원추안동찜닭"으로 결정했습니다.

 

으능정이 스카이로드 바로앞 골목에 위치하고 있더군요

봉추와 원추가 나란히 ㅎㅎ

 

 

 

 

찜닭집 치고는 인테리어가 현대식이네요~~

아무래도 으능정이가 젊은이들의 거리이다 보니

젊은이들 취향에 맞춰 세련된 인테리어네요~~

겉보기에는 레스토랑 같죠??

 

 

 

 

유리에 닭고기가 몸에 좋은 이유를 써 붙여놨네요~~

보통은 안에 써 놓는데..

쥔장님의 센스가 ㅎㅎ 

 

 

 

 

문에 들어서니 닭이 "어서오세요"라고 인사 하네여~~

 

 

 

 

입구에 낙서장을 붙여놓아 친구들끼리 메모도 하고 발자취도 남기고~~

 

 

 

 

또 이집만의 특선메뉴가 붙어 있네요~~

이집 특징은 둘이 와서 먹을 수 있는 "커플찜닭"

둘이 한마리 먹긴 부담스럽죠??

참 센스있는 메뉴네요 ㅎㅎ

 

 

 

 

 

이집만의 특별메뉴가 또 있네요~

"쫄떡찜닭"

찜닭에 떡복이 떡을 넣어 요리한듯~~

가격도 착하네요~~

 

 

 

 

쫄떡찜닭과 전통찜닭중 무엇을 먹을까?

고민 고민

전통찜닭에 추가로 떡을 넣어주면 좋겠단 생각을 했는데

그렇게는 안된다네요~~

일단 오늘은 전통찜닭으로 선택했어요~~

 

아이들을 동반했거나 매운맛을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미리 맵지 않게 해달라면 고추를 빼 주신다네요~

 

 

 

먼저 주문을 하고 음식이 준비되는 동안 실내 구경중~~

닭요리집 답게 닭이 ㅎㅎ

닭아 미안해~~~

 

 

 

 

명절연휴중이기도 하고 ~

쫌 뜸 할때 찰~깍~

인테리어가 참 깔끔하죠?

고풍스러우면서도 깨끗하네요~

 

 

 

 

뼈담는 그릇에 일회용 물티슈로 깨끗이 손을닦고~~

 

 

  

 

 

반찬은 쫌 아쉽네요~~

그치만 맛은 깔끔했어요~

 

 

 

 

드뎌 메인 요리 "원추안동찜닭"

사실 찜닭을 식당에서는 처음 먹어 봤습니다.

음~~ 비쥬얼도 좋죠?

 

닭도리탕은 진한 고추장맛인데

찜닭은 간장으로 맛을 내서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부드럽게 살살녹네요~~

폭풍흡입을 했습니다.

 

 

 

 

앗~~ 나와 보니 원두커피도 있나 봅니다.ㅠㅠ

종업원 언니들~~

미리 말해줘야죵~~~

아쉽당~~

 

대신 스카이로드 맥도널드에서 2300원 커피라떼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참 참 ~~

대전 으능정이 거리를 주차가 넘넘 힘든거 아시죠?

대중교통도 좋지만

자가용을 갖고 가셨다면

주차하느라 헤매지 마시고

애견거리 건너편에 유료주차장에 주차하고 주차장을 통과해 나가면

바로 찜닭집이란 사실~~

 

대전 중구 은행동 170-46번지

(042-253-0048) 으능정이거리 중간 골목 

 

 

 

자~~ 육의 양식으로 배부르니~

 

영의 양식도 먹어줘야겠죠~~

 

하트3

 

  ☞ ☞ http://cafe.daum.net/scjschool/E3qZ/663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